넷텔러 계정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어디에 물어볼지 걱정이실텐데요.
저희에게 문의를 주시는 경우도 있지만
계정비활성화 문제의 경우에는 넷텔러본사에
연락을 하셔야해요.
본사는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연결을
하실 때에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을 요구가 가능하며
메일 작성시 한국어로 작성이 가능하세요.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
- 로그인시 IP 프록시 또는 익명 서비스가 사용 될 경우
- 제한된 국가에서 로그인 할 경우
- 잘못된 암호나 보안 ID를 여러번 시도한 경우
- 과거에 계정이 있는 경우 (즉각적으로 새계정이 폐쇄될 수 있음)
- 확인되지 않은 계정이에서 한도초과
이외 상황들이 발생하면 본사 고객센터(메일)로 문의하세요.
로그인시 브라우저 문제 발생 해결 방법
- 넷텔러 계정 로그인 하거나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서
브라우저의 문제를 해결을 하실 수 있어요.
쿠키/임시 인터넷 파일 및 불 필요한 브라우저 내역을 삭제
- 브라운저의 팝업 차단기로 인해 발생되었으며 팝업을 활성화를 선택
여기서 알려드리자면 넷텔러 가입을 머니픽업 URL로
가입을 하신다면 회사 자체에서 넷텔러 관리매니저가
있으므로 계정 문제가 있을 경우에 저희에게 이야기를 해주시면
계정 활성화를 도와드릴수 있어요.
간혹 저희 배너를 통해 가입을 하지 않으셔서
문의를 주시는 데 저희가 권한이 없어서 따로
도움을 드리지 못하고 있어요.
아직! 넷텔러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저희 배너를 통해 가입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넷텔러 입금/출금
입/출금은 현재 트랜을 통해서 많이
이용하시는 편이며 계정 소유분들 끼리 주고받는
형식으로 기존에서는 개인과의 거래를 하시거나
업체와의 거래를 많이 하시는 데 요즘에는 거래소를
통해서 개인과 개인거래를 안전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장점 뿐아니라 저렴한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어요.
원하시는 물품을 선택하여 거래를 하실 수 있어요.
가격과 구매나 판매수량을 지정도 가능해요.
스크릴 입금과 출금은 머니픽업 P2P거래소를
통해서 하시면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3차인증까지 완료된 회원만이 이용을 할 수 있으니
가입을 하신 후 1차 이메일인증 2차 휴대폰인증 3차
계좌번호 인증까지 완료하셔야 해요.
안전한거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절차이니 협조 부탁드려요.
스크릴 입금과 출금에 대해서 이해가 잘 되지 않으신 분이
계신다면 머니픽업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설명을 드려요.
'E-WALLET > 넷텔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텔러를 알고 사용하자! (0) | 2019.10.16 |
---|---|
넷텔러 추가인증 + 2019 (0) | 2019.09.25 |
넷텔러 전자지갑에 대해서 (0) | 2019.09.17 |
넷텔러거래소 이용하기 (0) | 2019.09.11 |
넷텔러 계정 비활성화 (0) | 2019.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