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텔러를 사용하시다보면 계정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계정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는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발생되오니 당황해 하지마시고 정확하게 자신이 어떤 경로로 인해 오류가 발생 한 것인지 아래의 사례를 보시고 활성화로 될 수 있도록 하셔야합니다.
1.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을 경우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을 경우 한도제한으로 계정이 막혀버리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넷텔러도 하나의 온라인 은행이므로 철저한 인증제도가 있으니 무턱대고 아무 주소를 쓰시거나 생략하여 작성을 하시게 되면 인증 시 서류와 일치하지 않아서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금융 및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계정 보유 할 수 있는 잔액에 대한 한도를 부과 하였으니 우선 인증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 가입 시 현재 사시는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 (인증시-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업로드해야함)
2. 카드 입금시 카드번호 및 CVV가 틀릴 경우
보안상에 문제가 되므로 정확한 숫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3. 같은 명의로 중복 아이디가 발생한 경우
넷텔러 기존에 명의로 등록된 아이디가 있지만 계정이 기억이 나지 않거나 가입한 이례를 까먹게 되어서 같은 명의로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하시면 명의를 의심하게 되어 계정이 막힐 수 있습니다.
4. 잘못된 암호를 여러번 시도하였을 경우
보안사의 문제로 잘못된 암호를 여러번 사용한다면 당연히 계정이 막히게 되는 것입니다. 계정이 막히기 전에 정확한 암호를 기억하시거나 비밀번호를 재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제한된 국가에서 로그인 할 경우
제한된 국가들 중에서 사용을 한다면 비활성화로 계정이 전환이 되오니 아래의 국가를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Afghanistan , Benin , Bonaire , Burundi , Central African Republic , Chad , Congo (Republic) , Crimea , Cuba , Djibouti , Ecuador , El Salvador , Equatorial Guinea , Eritrea , Gabon , Gambia , Guinea , Guinea-Bissau , Guyana , Honduras , Iran , Iraq , Kazakhstan , Kyrgyzstan , Lao People's Democratic Republic , Liberia , Libya , Madagascar , Malawi , Mali , Mauritania , Mongolia , Montserrat , Myanmar ,Nauru , Niger , Niue , Norfolk Island , North Korea , Palau , Papua New Guinea , Paraguay , Saint Barthelemy , Saint Kitts and Nevis , Saint Martin , Sint Maarten , Sierra Leone , Sudan (North and South) , Suriname , Syria , Tajikistan , Timor-Leste , Togo , Turkmenistan , Uzbekistan
, Western Sahara , Yemen
이외에도 비활성화 계정이 되는 사유가 있으니 주의 하여 사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이 활성화 되지 않고 폐쇄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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